볼보, 패밀리데이 이벤트 성료..."가족과 함께 즐긴 스웨디시 라이프"

 

볼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소비자 초청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볼보가 매해 진행 중인 소비자 초청 이벤트다. 소비자 모두가 볼보의 '스웨디시 라이프'를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 오너 가족 100팀, 약 40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볼보는 <스웨디시 달라호스 클래스>, <세이프티 백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 가운데 <세이프티 백 클래스>는 어린이 교통 안전 교육과 놀이를 접목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볼보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안전에서 비롯된 스웨디시 럭셔리는 볼보가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핵심 가치"라면서 "앞으로도 인간 중심의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답게 고객과 소통하고 새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 자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5/27 - [이벤트 소식] - 제네시스, 대규모 시승 이벤트 실시

2019/05/27 - [업계 소식]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AMG 홍보대사로 손흥민 선정

2019/05/27 - [업계 소식] - 현대, 2019뉘르부르크링 내구경기 출전..."N라인업 총출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