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청담동에 글로벌 최초 ‘롤스로이스 부티크’ 오픈


롤스로이스 모터카(이하 롤스로이스)가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공간인 롤스로이스 부티크를 전 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한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부티크(Rolls-Royce Motor Cars Seoul Cheongdam Boutique, 이하 청담 부티크)는 고객들이 럭셔리 브랜드 정점에 있는 롤스로이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형 복합문화 전시장으로, 기존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글로벌 1부티크로 새롭게 탄생하게 됐다.

 

청담 부티크는 롤스로이스만의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철학을 반영했다. 유명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밀집해 있는 청담 도산대로로 자리를 옮겨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동시에 최상위 고객들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차별화된 공간을 탄생시키고자 각 영역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럭셔리 전문 건축가, 소재 전문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투입해 최고급 부티크를 완성시켰다.  롤스로이스가 제공하는 무한한 창의적 표현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자동차는 물론, 다양한 공예품과 진기한 예술품도 함께 전시한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부티크 오픈 행사에 참석한 롤스로이스 CEO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Torsten Müller-Ötvos)코오롱모터스의 아름다운 부티크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지난해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곳 중 하나였고 연간 판매량이 최초로 세 자릿수를 돌파했다.

 

이런 눈부신 성과는 럭셔리 자동차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롤스로이스의 위치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무대 리더로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현재 위치를 반영하는 결과라고 말했다. 또한 청담 부티크를 통해 롤스로이스는 자동차 제조사를 넘어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로 거듭나는 짜릿한 여정에 한 걸음 더 내딛을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이병주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2/19 - [업계 소식] - 포르쉐 911, 구입 후 만족도 가장 높아…국내는?

2019/02/19 - [신차 정보] - 2세대 인피니티 QX50 출시, 특징은?

2019/02/18 - [신차 정보] - 혼다 센싱으로 무장한 2019 CR-V 출시

2019/02/18 - [신차 정보] - 신형 코란도 완전 공개, 가격은 2,216만~2,823만 원선

2019/02/18 - [신차 정보] - 2019 트위지‧SM3 Z.E. 가격인하, 보조금 뺀 실제 가격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