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2018 카이젠 포럼 실시



1218,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전국 토요타, 렉서스 딜러와 함께 2018 고객 제일 카이젠 포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일본말인 카이젠은 개선을 뜻한다. 토요타˙렉서스는 매년 각 딜러사의 이슈를 개선활동 주제로 선정해 왔다. 현장의 문제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찾아 모든 딜러와 함께 공유하고 토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딜러 조직 내 의사소통을 강화해 직원이 자발적으로 개선활동을 실행하는 문화가 자리잡도록 돕는다. 이는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

 

올해는 만족을 넘어선 기쁨이라는 컨셉으로 전국 토요타˙렉서스 각 딜러들은 직원만족 향상, 서비스 오퍼레이션 강화 등 현장에서 얻은 생생한 개선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현장에서 직접 문제를 확인하는 현지현물’,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도전’, 도전을 통한 문제의 개선이라는 철학이 토요타, 렉서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고객만족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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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주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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