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걸었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 펼쳐
- 업계 소식
- 2020. 1. 23. 09:12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성공적인 출시와 동시에 TV 광고,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전시 및 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쉐보레는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 소비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였다.
여기에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TV 광고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BGM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쉐보레는 이러한 뜨거운 출시 반응에 힘입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 및 출고를 마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한 SUV 모델로 PREMIER, RS, ACTIV 등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오는 1월 말에 본격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가격은 ▲LS 1,995만원, ▲LT 2,225만원, ▲ PREMIER 2,490만원, ▲ ACTIV 2,570만원, ▲ RS 2,620만원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1/16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2019년 628만대 판매, 사상 최대 실적 기록
2020/01/16 - [신차 소식] - 차급을 뛰어 넘는 SUV,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공식 출시
2020/01/17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tvn <차둘박이> 차량 협찬 진행
2020/01/17 - [업계 소식] - 페라리 박물관, 2019년 역대 최다 60만 명 방문
2020/01/17 - [업계 소식] - DS 오토모빌,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0 WRC 첫 대회 몬테카를로 랠리 우승 (0) | 2020.01.28 |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온라인 실시간 상담 서비스 도입해 서비스 강화 (0) | 2020.01.23 |
"상생 앞장선다"...르노삼성, 설 앞두고 협력사에 물품대금 조기 지급 (0) | 2020.01.23 |
르노삼성, 소비자 위해 정비 가격 투명하게 공개한다 (0) | 2020.01.22 |
페라리 박물관, '르망 24시와 페라리' 전시 개최 (0) | 2020.01.22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