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걸었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 펼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성공적인 출시와 동시에 TV 광고, 견적 상담 신청  계약/출고 이벤트, 전시  시승 체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쉐보레는 지난 17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 소비자 300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 개최,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였다.  

여기에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TV 광고는 트레일 블레이저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BGM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쉐보레는 이러한 뜨거운 출시 반응에 힘입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우선,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  출고를 마친 소비자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풍성한 경품을 받을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한 SUV 모델로 PREMIER, RS, ACTIV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오는 1 말에 본격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가격은 LS 1,995만원, LT 2,225만원,  PREMIER 2,490만원,  ACTIV 2,570만원,  RS 2,620만원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1/16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2019년 628만대 판매, 사상 최대 실적 기록

2020/01/16 - [신차 소식] - 차급을 뛰어 넘는 SUV,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공식 출시

2020/01/17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tvn <차둘박이> 차량 협찬 진행

2020/01/17 - [업계 소식] - 페라리 박물관, 2019년 역대 최다 60만 명 방문

2020/01/17 - [업계 소식] - DS 오토모빌,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