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온라인 실시간 상담 서비스 도입해 서비스 강화
- 업계 소식
- 2020. 1. 23. 09:13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챗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소비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의 경우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 내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도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차량 정보 관련 문의,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관련 문의와 다양한 이벤트 등에 대한 문의에 대해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1/23 - [업계 소식] - "모든 것을 걸었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 펼쳐
2020/01/22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소비자 위해 정비 가격 투명하게 공개한다
2020/01/22 - [신차 소식] - 토요타코리아, GR 수프라 30대 한정 출시
2020/01/21 - [업계 소식] - "에어컨 필터 저렴하게 교환하세요"...르노삼성, 오토솔루션 프로모션 진행
2020/01/20 - [업계 소식] -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가장 높은 곳 오른 전기차' 기네스북 등재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타이어, 미래 혁신 이끌어갈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회 개최 (0) | 2020.01.28 |
---|---|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0 WRC 첫 대회 몬테카를로 랠리 우승 (0) | 2020.01.28 |
"모든 것을 걸었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 펼쳐 (0) | 2020.01.23 |
"상생 앞장선다"...르노삼성, 설 앞두고 협력사에 물품대금 조기 지급 (0) | 2020.01.23 |
르노삼성, 소비자 위해 정비 가격 투명하게 공개한다 (0) | 2020.01.22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