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019서비스테크페스타 개최

 

현대가 13일부터 14일까지 천안글로벌러닝센터에서 2019서비스테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테크페스타는 현대가 서비스 기술 경쟁력 및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해 마련한 엔지니어들의 경연과 화합의 장으로, 올해는 전국 현대 서비스 센터 엔지니어 88명이 참가해 ▲승용 ▲차체 ▲도장 등에서 서비스 기술 혁신을 위한 각자의 실력을 뽐냈다. 

이 가운데 승용 부문 경연은 2인 1조로 '친환경(ECO)', '엔진(Smartstream)', '섀시(Driving sense)', '전기(Connectivity)' 등 네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됐으며, 현대는 미래 기술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량 진단 과제를 제시해 엔지니어들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자 했다.

 

 

현대는 승용 부문 최우수 엔지니어 2명에게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여하고 경연 부문별 우수자들에게 마스터 엔지니어상, 프로 엔지니어상, 골든 엔지니어상을 수여했다. 특히 승용 부문 평가는 채점관 평가뿐만 아니라 참가자 평가 방식을 도입해 참가자들이 경쟁을 넘어 주어진 과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상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현대 관계자는 "엔지니어들의 사명감을 높이고 최고의 서비스 기술력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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