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레드라인-말리부의 진격, 한국GM 9월 실적은?


한국GM주식회사(이하 한국GM) 9월 한 달 동안 총 3 4816(완성차 기준 - 내수 7434, 수출 27382)를 판매했다.
 
내수시장에서 꾸준하게 쉐보레의 판매실적을 견인한 스파크는 9월 한달 3158대가 판매됐다. 특히 개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마이핏(MYFIT) 에디션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며 월 3천대 이상의 판매고를 유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연간 내수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한 말리부는 연중 월 최대 실적인 2290대를 판매하며 쉐보레 승용차 라인업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크루즈 단종 이후 이러다 할만한 세단 라인업이 없는 쉐보레이기 때문에 말리부의 선전은 쉐보레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반면 군산공장 폐쇄 이후 추가적인 생산 없이 기존 생산 재고만을 판매하던 크루즈는 판매량이 두자리수로 떨어졌다. 지난 8월까지만 해도 324대를 판매했던 올 뉴 크루즈는 9월 한달간 78대의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군산공장 폐쇄 당시 한국 GM 측이 올 뉴 크루즈의 경우 연내 지속적으로 판매 가능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어 크루즈 재고물량에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한편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고 젊은 소형 SUV 고객을 공략한 트랙스는 1043대가 출고되며 SUV 제품 라인업의 판매량을 이끌었다. 젊은 고객층을 집중 공략하고,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광고 모델로 나섰던 래퍼 더 콰이엇 1호차를 구매한 바 있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주력 제품이 상품성을 증명하며 내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10월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차종별 최대 520만원의 파격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실적 상승을 위한 본격 시동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 10,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해 총 6천대에 최대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2 5백대 한정 9%(최대 160만원), 말리부 2천대 한정 11%(최대 410만원), 트랙스 1천대 한정10%(최대 300만원)의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며, 임팔라 150대 한정 최대 520만원, 이쿼녹스 300대 한정 최대 250만원, 카마로 50대 한정 최대 250만원의 할인조건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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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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