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2018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코리아가 장거리 운행이 늘어나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매년 여름 무더위와 장마철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 여름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필수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이번 '2018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챠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 23()부터 8 10()까지 전국 10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되며,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정기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유상수리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테큅먼트 및 포르쉐 디자인 셀렉션 제품 제외)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포르쉐 키 디자인의 USB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포르쉐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포르쉐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올 여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23 - [업계 소식] - 토요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5'공개

2018/07/23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임직원 바자회 ‘아름다운 토요일’ 진행

2018/07/20 - [업계 소식] - 한국GM, 신규 투자 및 고용으로 경영 정상화 진전

2018/07/20 - [신차 정보] - 혼다코리아,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2018년형 CB1000R’ 국내 공식 출시

2018/07/20 - [신차 정보] -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정말 출시된다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