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위드 렉시콘 선보여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의 기아자동차 THE K9 플래그십 스페이스 살롱 드 K9에서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매월 1회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과 음악 칼럼니스트가 진행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위드 렉시콘’을 선보인다.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기아자동차 THE K9 함께 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7 19일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월 THE K9 플래그십 스페이스 살롱 드 K9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와 함께 전문 도슨트의 THE K9 1:1 상품 설명 및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씨가 진행을 맡으며 유성 영화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 뮤지컬 걸작 영화들의 숨겨진 이야기,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듣는 클래식 음악 등 영화 음악 관련 콘텐츠와 유명 공연 영상 감상과 함께 해설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THE K9에는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기 위해 17개의 스피커와 최대 출력 900W12채널용 Class D 앰프가 적용되었다. 또한, 차 안에서 콘서트홀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렉시콘 프리미엄 카 오디오 기술의 정점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을 비롯하여,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복구 시켜주는 Clari-Fi 기술,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내 맘대로 소리를 가공할 수 있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ASD) 등 혁신적인 카 오디오 기술이 대거 적용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그대로 이어받은 렉시콘 브랜드를 통해 THE K9에서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의 사운드가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위드 렉시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7 12()까지 전화(02-2088-456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 16()에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살롱 드 K9’ 예약 사이트(k9.kia.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음향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는 렉시콘은 프로페셔널 오디오와 컨슈머 오디오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명차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렉시콘은 전 세계 음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40년 이상 ‘디지털 오디오의 대부’로 군림하며 명실상부한 기준이 되어 왔다. 그 결과, 방송 및 영화 음향부터 유명 가수들의 음반까지 전 세계 음원의 80%가 렉시콘 장비로 녹음되고 있다. 마이클 잭슨, , 마돈나, 펄 잼 등의 음반 작업을 한 브라이언 말루프(Brian Malouf), 비욘세, 제이지, 카니예 웨스트 등의 앨범을 프로듀스한 DJ 스위블(DJ Swivel)과 폴 매카트니, 링고 스타, 엘튼 존 등과 함께 작업한 브루스 슈가 (Bruce Sugar) 등 월드 클래스의 음악 프로듀서 및 믹싱 엔지니어의 작업에 렉시콘 장비들이 사용된다.
 
또한, 렉시콘은 2003년 롤스로이스 팬텀과 처음으로 자동차용 브랜드 오디오 협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시작된 명차 브랜드와 렉시콘의 자동차 음향 콜라보레이션은 현대/기아자동차의 최고급 모델에 적용되고 있다. 현재 기아자동차의 THE K9, 스팅어,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EQ900/G80/G70 등 플래그십 차량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05 - [업계 소식] - 폭스바겐파이낸셜,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8/07/05 - [업계 소식] - 링컨, 합리성에 경제성을 더한 MKZ 하이브리드 신규 트림 출시

2018/07/05 - [업계 소식] - 혼다코리아,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18/07/05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파노라믹 썸머 이벤트로 시원하게 쏜다

2018/07/05 - [업계 소식] - 보쉬, ‘2018 국가브랜드대상’ 최고의 와이퍼 브랜드로 선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