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플러스 이벤트’ 실시
- 업계 소식
- 2018. 6. 20. 11:03
토요타와 렉서스가 6월 20일(수)부터 7월 31일(화)까지 6 주간 전국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하이브리드 서비스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토요타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특화된 서비스를 말한다. 숙련된 인증 테크니션이 전용 진단 장비 GTS (Global Tech Stream)를 통해 첨단 기술의 집약체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차량용 디퓨져, 여행 파우치, 쿨토시 등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모든 하이브리드 서비스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서비스 플러스’ 스티커도 증정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플러스 서비스 스티커’로 오너의 자부심을 심어주는 것은 물론 하이브리드 차량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토요타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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