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부대 행사, 2018 부산 국제모터쇼 제대로 즐기려면


2018 부산 국제 모터쇼가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6 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7일까지 개최되는 부산 국제 모터쇼는 완성차 전시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색깔의 부대 행사를 동시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는 캠핑카 쇼와 한국 자동차제조산업전, 퍼스널 모빌리티 전시회, 자동차 생활관, RC 카레이싱 챔피언십, 오토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전시 등 남녀노소 관람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풍성한 부대 행사들이 펼쳐진다. 또한 제 2전시장 1층 야외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개최된다.



캠핑카 쇼는 국내 최고가 벤츠 스프린터 캠핑카를 비롯해 최신의 캠핑카와 카라반이 총 출동한다. 6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며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국산 캠핑카인 에이스캠퍼와 제일모빌, 다온티앤티, 에어밴, 스타모빌을 필두로 은하모빌, 화이트하우스코리아, 자동차시대캠핑카, 듀오탑, 위크캠프가 참가한다. 인기 몰이 중인 국산 캠핑카의 전 모델을 한 자리에서 비교 관람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독일 명품 카라반인 비스너와 펜트, LMC, 데스랩스가 참여하고 슬로베니아의 아드리아, 영국의 코치맨과 엘디스, 미국의 위네바고와 오라이언, 로드트랙, 소노마, 팔로미노 등이 부산 모터쇼에 첫 선을 보인다.
 
한국자동차제조산업전에서는 버튼 하나로 유리의 색조를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글래스에서 전기차와 커넥티드 카, 탄소 복합 소재에 이르기까지 7개국 107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최근 1~2인용 이동 수단이자 미래형 교통수단으로 각꽝받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8 퍼스널 모빌리티쇼 역시 개최된다. 6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되는 퍼스널 모빌리티 쇼는 전기차와 전기 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 완제품과 액세서리, 부품 등 퍼스널 모빌리테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부산 국제 모터쇼 부대 행사는 무료로 관람과 체험이 가능하며, 부산 국제모터쇼 홈페이지(www.bimos.co.kr)를 통해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부산 국제모터쇼분터 전국에서 내방하는 관람객을 위해 평일은 1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19시까지 관람 시간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31 - [정보 칼럼] - 1977년에 탄생해서 7시리즈?

2018/05/30 - [업계 소식] - 한국GM, 협력사와 함께 내수 판매 활성화 박차!

2018/05/30 - [업계 소식] - 쌍용자동차,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2018/05/30 - [업계 소식] - 푸조와 함께 떠나는 여름철 제주 여행의 기회. ‘푸조X신화 리워드’ 프로모션 실시

2018/05/30 - [정보 칼럼] - 최초의 SUV부터 이쿼녹스로 이어지는 쉐보레 SUV의 역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