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6월 '36개 항목'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르노삼성이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정밀하게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기존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 36개 항목 점검을 통해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이 가능해진 점검 서비스다. 타이어와 에어컨,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패드 및 디스크, 엔진마운트 상태, 등속조인트부트 등 항목을 보다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기존에는 램프/전구로 통합된 점검 항목이 실내등, 헤드라이트, 방향지시등, 미등, 브레이크등, 번호판등, 후진등 등으로 세세하게 나뉘어졌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 달간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보다 철저한 고객 안전 관리를 위해 점검 항목을 세분화한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6월 한 달간 무상 점검 이벤트를 통해 더운 여름을 앞두고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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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종우 에디터 jongwoo.kim@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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