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진행
- 업계 소식
- 2020. 4. 9. 10:16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소비자가 불안을 덜고 안심하고 시트로엥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차량을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트로엥은 소비자 안심을 위해 모든 영업사원이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으며, 시승 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 휠,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 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4/08 - [업계 소식] - "코로나19가 바꾼 환경"...폭스바겐, 브랜드 첫 가상현실 모터쇼 운영
2020/04/08 - [업계 소식] - 아우디, ‘온라인 공장견학’ 아우디스트림 투어 익스피리언스 오픈
2020/04/08 - [신차 소식] - "모두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세단"…현대차, 신형 아반떼 출시
2020/04/07 - [신차 소식] - 이베코코리아, 상품성 강화한 2020년형 뉴 데일리 출시
2020/04/07 - [신차 소식] - 아우디, A6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업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부산공장에 오거돈 부산시장 방문…"노사정 한마음으로 코로나19 극복" (0) | 2020.04.10 |
---|---|
"보조금만 1,000만원 이상"…르노삼성, 서울시 전기택시 보급 집중한다 (0) | 2020.04.09 |
"코로나19가 바꾼 환경"...폭스바겐, 브랜드 첫 가상현실 모터쇼 운영 (0) | 2020.04.08 |
아우디, ‘온라인 공장견학’ 아우디스트림 투어 익스피리언스 오픈 (0) | 2020.04.08 |
현대기아차 중국서 혁신적 고객 안심 프로그램 출시 (0) | 2020.04.06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