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만 가능한 사치, ‘던 블랙 배지’ 국내 출시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차 롤스로이스를 국내 정식 판매하는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자사의 고성능 컨버터블 던 블랙 배지(Dawn Black Bade)’를 국내에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던 블랙 배지는 지난해 6월 글로벌 공개된 모델로, 롤스로이스의 2도어 쿠페 레이스와 함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모델이다. 블랙 배지는 롤스로이스의 고성능 모델에 붙는 명칭으로 칠흑과 같은 검은색을 테마로 한다. 수십겹의 페인트왜 래커 층을 겹겹이 쌓아 깊은 색감을 만든 뒤 손으로 직접 광택을 내 그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롤스로이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판테온 그릴과 환희의 여신상, 곳곳에 장착된 RR 엠블럼까지 검정색으로 마감해 특유의 무게감과 존재감을 드러낸다.




던 블랙 배지는 블랙 배지 모델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마감된 6.6L 12기통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한다이를 통해 최고출력 593마력최대토크 86.7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로우(LOW)버튼을 누르면 롤스로이스 12기통 엔진 특유의 공격적이면서도 무게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롤스로이스 던 블랙 배지의 판매가격은 5억 1900만원부터 시작한다다른 롤스로이스와 마찬가지로 마감용 실에서부터 무늬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사양을 모두 접목시킬 수 있는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롤스로이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jp.




관련글


2018/03/15 - [업계 소식] - 폭스바겐, 전기차 생산 늘려 미래 모빌리티 선도한다

2018/03/15 - [신차 정보] - 기아자동차, THE K9내장 렌더링 이미지 공개

2018/03/14 - [신차 정보] - 현대차,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