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모델 출시...가격은 7,290만 원부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모델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 모델은 최근 국내 시장의 가솔린 SUV에 대한 높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출시했다. 디젤 모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가솔린 모델은 우수한 정숙성은 물론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함과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제니움 2.0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249마력, 1,300–4,500rpm 사이에서 발생하는 최대토크 37.2kg∙m을 통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은 7.5초 만에 끝낸다.

랜드로버는 새로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필요에 따라 가려진 후방 시야를 선명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클리어 사이트 룸 미러, 마치 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처럼 전방 시야를 확보해주는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 등을 넣었다. 이외에도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운전자의 선호도와 행동을 학습하고 시트 위치, 음향, 차내 온도 설정 등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스마트 설정(Smart Setting) 기능을 적용했다. 이전 모델보다 21mm가 길어진 휠베이스는 총 26리터의 추가 수납 공간 등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프론트 도어빈에는 1.5리터의 물병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제공되며 더 넓어진 글로브 박스와 센터 커버에는 태블릿, 물병 등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다. 적재 공간도 40:20:40 폴딩 리어 시트를 적용해 보다 다양한 공간 활용은 물론 최대 1,383리터까지 확보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선사한다.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와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은 운전자를 오프로드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시스템은 정교한 ‘인텔리전트’ 시스템을 사용해 현재 주행 조건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지형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선택한다. 이밖에 서스펜션 높이, 엔진반응, 트랙션컨트롤개입 등을 조정할 수 있다. 도강 능력은 기존보다 100mm가 높아진 최대 600mm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올해 출시한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정교하고 세련된 디자인, 우수한 효율성, 최첨단 기술을 갖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높아진 가솔린 SUV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가솔린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재규어랜드로버에서 직접 개발한 고성능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디젤 모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P250 SE 7,290만 원, ▲P250 Launch Edition 7,110만 원, ▲P250 First Edition 7,800만 원이다. 세 가지 트림 모두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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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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