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신한카드와 리본카 구매 이벤트 개최


자동차 전문 유통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소비자들에게 믿을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와 함께 진행되는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 11 30일부터 12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동안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있는 최대 320만점의 마이신한포인트  주유권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본카 모델은 싼타페 DM 프리미엄(2WD, 7인승), 카니발 2.2 럭셔리(9인승), 투싼 1.7(2WD) 2.0 모델(4WD)이다. 대상 차종 모두 2017~2018년에 출고되었으며 주행거리가1km 이하인 신차에 가까운 중고차량만을 엄선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신한카드 My Auto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한 고객들이 이벤트 대상이며, 500만원이상 할부금융을 이용  고객들에게 할부 구간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최대 220만점의 마이 신한포인트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는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리본카는 1년동안 2회의 방문점검을 받을  있는 리본카 케어서비스, 6개월간의 1km 품질 보증서비스, 72시간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전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2회에 걸친 1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리본카 디지털쇼룸과 SNS 게시된 이벤트 링크 페이지에 접속한  구매 상담 신청서를 작성한다. 리본카 엠버서더와 상담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리본카 고객센터(1670-2950) 디지털쇼룸(www.reborncar.co.kr) 통해 확인할  있다. 
 
오토플러스는 리본카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하여 안심할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좋은 가격에 고객들이 이용할  있으면 하는 바람에 금번과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리본카는 고객들에게 자동차 연관된 모든 문제들에 대해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품질이 검증된 신뢰할  있는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한편,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갖는 품질에 대한 불신 종식시키기 중고차의 구매부터 관리, 처분까지  과정을 책임지고 선제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1/30 - [업계 소식] - 재규어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에 배우 장동건 위촉

2018/11/30 - [업계 소식] - 토요타 후원, ‘아시아와 세계’ 12월 공개 강연 개최

2018/11/30 - [신차 정보] - 포르쉐, 911 GT2 RS 클럽스포츠 공개

2018/11/29 - [업계 소식] - 한국교통안전공단, 독일 자동차검사제도관리국과 자동차 검사기술 포럼 개최

2018/11/29 - [업계 소식] - 와이즈오토, 럭셔리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 '에코'와 협업 성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