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GCAR가 추천하는 연말에 나에게 주는 선물


12월은 많은 생각이 드는 시기이다. 한 해를 돌아보며 다음 한 해를 계획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모두가 만족스러운 한 해를 보내지는 못했을지라도 1년간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은 비슷하다.
자신에게 주는 선물은 합리적인 선택과는 약간의 거리가 있다. 정말 필요한 것을 고르기도 하지만 그래, 나 이만큼 고생 했으니 필요하진 않아도 갖고 싶었던 것을 질러보자가 가능하다. 12월이 차를 구매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냐고 묻는다면, 이미 가지고 있는 차량을 처분하기엔 좋지 않지만 새로 들이기에는 나쁘지 않은 타이밍이라는 의견을 더하며 많은 일이 있었던 2018, 그 안에서 고민한 당신을 위한 선물을 추천한다.


MINI 쿠퍼 2.0 SD



미니(MINI)는 언제나 소유욕을 자극하는 브랜드다. 작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고 카트 필링으로 대변되는 작은 차체 답지 않은 폭발적인 가속감과 이를 바탕으로 전해지는 운전의 재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남녀 불문 한번쯤은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미니의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이라면 분명 이러한 고민에 빠질 것이다. 미니라는 브랜드의 명성에걸맞게 어느정도는 재미 있었으면 좋겠는데 일반 노멀 모델은 임팩트가 약하다. 그렇다고 고성능 브랜드인 JCW로 가기엔 부담스럽다. 그런 당신을 위해 미니는 그 중간을 준비해두었다. 바로 2.0 SD가 그 주인공이다. 디젤 모델 특유의 묵직한 토크와 높은 연비, 미니만의 운전 감각까지 한번에 만족할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선물이 아닐 수 없다.
미니 쿠퍼 2.0 SD 3도어의 신차 구매가격은 4260만원.


BMW 3시리즈 330i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래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낸 브랜드다. 그러나 그것은 차량을 구매하는 이들에겐 또 다른 기회가 되기도 한다. 그것이 생애 첫 수입차를 고려하고 있는 이라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 수입차의 인기스타, BMW 3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이 모델이 매력적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신형 G20 3시리즈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기에 꽤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신형 모델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이다. 그러나 F30/F31 모델 역시 그 매력이 충분한 모델이다. 최근의 이슈로 인해 걱정이 된다면 가솔린 모델인 330i는 좋은 대안이 되어 줄 것이다.
BMW 330i의 신차 구매 가격은 5880만원.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3.0 TD6



SUV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요즘, 랜드로버는 메르세데스-벤츠에 못지 않는 성공의 상징으로 분류된다.
랜드로버의 여러 모델 중에서도 디스커버리는 이전 모델들도 절대적인 팬층을 지니고 있는 모델이다. 구형 모델인 디스커버리3와 디스커버리4 역시 여전히 중고차 시장에서 인기가 있을 정도다. 이들의 인기 요인이었던 넉넉한 탑승공간과 트렁크 수납공간, 험지 돌파 능력 등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올 뉴 디스커버리는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랜드로버의 최고 효자모델이다.
디스커버리가 인기를 끌었던 대표적인 이유는 아버지의 드림카가 되었기 때문이다. 국내에선 가족의 편의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는 아버지들에게 훌륭한 선물이 되어준 덕분이다.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의 신차 구매 가격은 1 820만원.


재규어 XE 20d



재규어의 XE는 재규어의 모델 중 가장 재미있게 탈 수 있는 세단이다. 재규어의 세단 라인업에 XF XJ가 존재하고 있지만 XJ는 재미와는 거리가 멀다. XF를 고르기엔 대체할 수 있는 선택지가 너무나 많다. XE는 그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재규어의 핫스타다.
AWD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재규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영국식 프리미엄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XE 20d가 심심해 보인다면 3.0L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XE S는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선보일 수 있으니 이 역시 남부럽지 않은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다.
재규어 XE 20d의 신차 구매 가격은 6120만원.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지카미디어 편집부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1/23 - [업계 소식] - 아시아 태평양 R&D 허브, ‘르노그룹 차량시험센터’ 아시아 최초 오픈

2018/11/23 - [업계 소식] -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선사

2018/11/23 - [신차 정보]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우루스 및 아벤타도르 SVJ 국내 최초 공개

2018/11/22 - [업계 소식] - 지프(Jeep), 울산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2018/11/22 - [업계 소식] - 모빌코리아, 하이브리드용 합성 엔진오일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