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8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개최


FCA 코리아가 지난 11 10()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FCA 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8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2018 FCA Service Skill Contest) 개최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고객 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서비스 관리 부문, 부품 관리 부문, 정비 기술 부문  3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9 20()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17명이 본선에 참가, 열띤 경합을 펼쳤다.
 
본선 참가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FCA 차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  차종별 부품 이해력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칠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해결 방법을 찾는 과정 전반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의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FCA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하는 해외 연수의 기회가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AS 총괄 윤시오 전무는 18 동안 진행된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인력을 양성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FCA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1/13 - [업계 소식] - 볼보트럭코리아, 도로교통공단과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업무협약 체결

2018/11/13 - [업계 소식] - 과감히 떠나라!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2018/11/12 - [업계 소식] - 캐딜락, 겨울 안전 주행 위한 ‘2018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진행

2018/11/12 - [업계 소식] - 쌍용차, 공동 직장어린이집 ‘자람어린이집’ 개원

2018/11/12 - [업계 소식] - 시트로엥, 그랜드C4 피카소 전국 시승행사 실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