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인기 여성쇼핑몰 모코블링과 티볼리 이벤트 시행


대한민국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브랜드 쌍용자동차 티볼리가 인기 쇼핑몰과 협력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고 9일 밝혔다.
 
전체 구매 중 여성 고객이 60%를 상회하는 티볼리 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여성들의 My 1st SUV로 자리매김했다. 쌍용차는 2039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여성패션쇼핑몰 모코블링(www.mocobling.com)과의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다양한 만족과 혜택을 선사한다.
 
첫 번째, 올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TX A/T, 1)를 선물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4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20만원, 5), 30만원 이상/모코블링 상품권(10만원, 10), 20만원 이상/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 18() 이루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티볼리 구매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 브랜드(아머&에어)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아듀 2018 세일페스타(Adieu 2018 Sale Festa)를 시행하고 티볼리 브랜드 일부 모델을 최대 230만원 할인해 준다.
 
이번 공동마케팅 이벤트 참가나 차량 구매, 자세한 관련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나 모코블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1/09 - [업계 소식] - 할인에 경품까지, 르노 클리오 슈퍼 세일 페스타3

2018/11/09 - [업계 소식] - 카셰어링 그린카, 기아차와 ‘청춘, 내:일을 그리다 캠페인’ 시즌3 진행

2018/11/08 - [신차 정보] - 제네시스 G90 티저 공개, ‘웅장함과 과격함’

2018/11/08 - [업계 소식] - 현대엠엔소프트, 세계 최초 ‘드론’ 활용 ‘정밀지도’ 구축

2018/11/08 - [신차 정보] - 재규어, XJ 탄생 50주년 기념 ‘XJ50’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