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의 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세요. 캐딜락 하우스 서울 재오픈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이 자사 고유의 젊어진 럭셔리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아트와 패션, 라이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 20, 강남구 도산대로에 공식 오픈했다.
 
지난 해 8,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되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성원을 이끌어낸 바 있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1년여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해 더 넓어진 규모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및 컨텐츠로 모든 부분에서 획기적으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2층 규모로 마련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하우스의 시그니처와 같은 최첨단 영상 필러의 배치와 캐딜락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집약한 영상을 통해 웅장함을 더하는 브랜드존을 시작으로 캐딜락이 제시하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과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 캐딜락 브랜드의 역사와 발자취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으로 구성된다.



특히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새로운 개장과 함께 최근 캐딜락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등 새로운 출발의 전기를 맞아 캐딜락의 미래 핵심 기술력 및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에스칼라(Escala) 컨셉트카를 전시한다.
 
더욱 진화한 수직형 OLED 라이트와 웅장한 전면그릴, 유려한 차체라인의 조화 그리고 최첨단 기술의 적용으로 미래 자동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에스칼라는 약 3주간 고객들에게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층에는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와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글로스 휠 및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 고성능 라인업 V 시리즈에 적용되었던 리어 스포일러가 장착되어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ATS 슈프림 블랙이 전시된다. ATS 슈프림 블랙은 캐딜락 코리아가 시도한 최초의 스페셜 모델로 5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캐딜락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작품을 전시하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에서는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의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특별한 캐딜락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오픈된 전시 공간으로 누구나 방문하여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자유롭게 앉아서 휴식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과 함께 캐딜락 하우스 서울이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캐딜락 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차별화한 컨텐츠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캐딜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상시 운영되며 캐딜락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CT6 24시간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캐딜락의 가치를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8/20 - [업계 소식] - 르노, “퀴즈 풀고 클리오 주인공 되세요” 스릴링 퀴즈 레이스

2018/08/17 - [신차 정보] - 테슬라, 모델 X 국내 공식 공개

2018/08/17 - [업계 소식] - 쌍용차, 인도 IIMB 경영대학원생 평택공장 견학 실시

2018/08/16 - [업계 소식] - 시트로엥, ‘펀 위드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 실시

2018/08/16 - [업계 소식] -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 진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