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대규모 전시장 마케팅 연이어 개최


쉐보레가 고객 신뢰 구축과 대리점 방문 고객 확대를 위한 대규모 전시장 방문 프로모션을 연이어 개최한다.
 
지난 5 11, 잠재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늘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고객 마케팅 활동과 지역 사회 연대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시한 쉐보레는 오는 18일까지 대리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경차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파크 경품 당첨 고객은 뉴 스파크 신차 출시 행사와 2018 부산모터쇼에 초청되는 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에 함께한 바 있으며, 앞으로 나흘 간 4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해 고객 신뢰회복을 위한 첫 단계 일정을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금주부터 전국 대리점에서  5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대회용 스케치북을 수령해 대회의 주제인 내일을 향해 달리는 희망 자동차에 맞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9 21일까지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본선 대회는 10, 한국GM 본사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 합격자 공지와 시상내역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8/14 - [업계 소식] - 인피니티,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후원 기념 이벤트 실시

2018/08/14 - [업계 소식] - 르노 클리오 ‘익스피리언스 나이트’ 이벤트 진행

2018/08/13 - [업계 소식] - 포르쉐, WRC 독일 랠리에 '카이맨 GT4 클럽스포츠' 콘셉트 모델 참가

2018/08/13 - [업계 소식] - 큐로모터스, ‘2018 이스즈 썸머 서비스 캠프’ 개최

2018/08/13 - [업계 소식] - 볼보, V40, 크로스 컨트리(V40), S60 금융 프로모션 실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