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를 내 입맛대로,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출시


쉐보레가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뉴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MYFIT)’으로 확정하고 오늘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한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며,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모든 외장 바디 컬러에 적용되는 마이핏은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하며, 더불어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 각기 적용되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윙 타입 데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다.
 
한국GM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한다, “개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마이핏에는 더 뉴 스파크가 제공하는 다크실버, 오렌지, 블루 포인트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되어 무제한에 가까운 총 2200가지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디자인 조합을 연출한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사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09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실시

2018/07/09 - [업계 소식] - 쌍용차, 티볼리 타투 데칼 클래스 모집

2018/07/09 - [업계 소식] - 한국GM한마음재단, 사회통합계층 자녀 영재교육 실시

2018/07/06 - [업계 소식] - 투자 절차 끝낸 더블스타, 금호타이어의 미래는?

2018/07/06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참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