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타투 데칼 클래스 모집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타투 데칼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한 의미를 새기거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몸에 타투(tattoo)를 하듯 쌍용차는 이번 데칼 클래스를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의 현장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오는 28일 화성의 SR카스킨아카데미에서 7팀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티볼리 브랜드 고객은 오는 19()까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20()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데칼 클래스는 티볼리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차량 데칼 교육에 이어서 몸에 붙이는 스티커 형태의 티볼리 타투 체험도 실시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해 티볼리 아머 출시와 동시에 수십만가지 조합으로 자신만의 티볼리 아머를 주문할 수 있는 기어에디션을 선보이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도 주문제작형 모델의 시대를 열었다. 기어에디션은 최근 드라이빙 기어와 스타일링 기어로 선택의 폭을 넓힌 기어Ⅱ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지난 달 전체 판매량 중 30.9%를 점유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해 티볼리 아머 출시를 기념해 핼러윈 데이에 서울 주요 핫플을 찾아 가는 티볼리 할로윈 로드쇼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4월 고객 1000여 명을 초청해 티볼리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을 개최하는 등 고객층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초청 및 참여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7/09 - [업계 소식] - 한국GM한마음재단, 사회통합계층 자녀 영재교육 실시

2018/07/06 - [업계 소식] - 투자 절차 끝낸 더블스타, 금호타이어의 미래는?

2018/07/06 - [업계 소식] - 폭스바겐코리아,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참가

2018/07/06 - [업계 소식] - 메가박스에서 르노 클리오 보고, 선물도 받고!

2018/07/06 - [업계 소식] - 재규어랜드로버,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1기 수료 및 2기 시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