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VIP 의전용 밴 벤츠 스프린터 “유로코치 럭셔리”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바디빌더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자사의 합리적인 엔트리 라인업인 유로코치에 프리미엄인테리어를 더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유로코치 럭셔리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유로코치 럭셔리는 11인승 엔트리 모델인 유로코치에 프리미엄 옵션을 더해 VIP 의전용으로도활용할  있도록 제작된 다목적 밴으로, 2  3열의 4 좌석을 항공기 프리스티지 좌석에 버금가는프리미엄 시트로 업그레이드시켰다. 이와 함께, 엠비언트 라이트, VIP 커튼, 고급 오디오 시스템 등을장착해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지하 주차장 진입  국내 환경을 고려해 차고 2350mm 스탠다드 루프를 적용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 변속기를 적용해 최고 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 44.9kg.m 역동적인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춰 가정용 패밀리 밴에서부터 기업의 업무용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가능하다.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안전 사양으로 운전자와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최상으로 보장해준다. 유로코치 럭셔리에는 차량이 측면의 강한 바람을 감지하면, 바람이 부는  바퀴에 자동으로 제동 압력을 가해 차량의 방향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측풍 어시스트 기본탑재된다.
 
또한 다른 차량  장애물에 근접  시각  청각적 경고 신호를 보내고 긴급 제동을 보조하는 충돌 방지어시스트”, 주위 밝기와 교통 상황에 따라 전조등의 상향, 하향을 자동 조절하여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주는상향등 어시스트”, “차량 이탈 방지 어시스트  사각지대에 차량을 관찰하고 자동으로 제동 압력을 가해안전성을 확보해주는 사각지대 어시스트”, “경사로 밀림방지 시스템이 모두 기본 탑재된다.
 
와이즈오토는 프리미엄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리미엄 옵션을 적용하고도 가격을 9080 만원(VAT 별도) 책정했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유로코치 럭셔리는 VIP 의전용 프리미엄   유일한 1억원 미만의 모델이라고설명하며 유로코치 럭셔리는 업무용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할  있는 11인승 모델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시장의 저변 확대에  역할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바디빌더로서  시장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을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내외장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킨 유로코치 유로스타를 판매하고 있다. 기존 2억원 이상이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의 가격을 옵션에 따라7000만원 (유로코치 스탠다드)부터 최대 1 5000만원대(유로스타 VIP)까지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확보하고 있다.
 
전세계 프리미엄 밴의 대명사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1995 1세대를 시작으로 20년간 130여개국에서3백만대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승용 감각의 주행 편의성과 다양한 활용 성으로 승용과 상용의경계를 넘나드는 대표모델로 자리 잡았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15 - [업계 소식] - 쌍용차, 스포츠 마케팅으로 유럽 브랜드 경쟁력 강화

2018/05/15 - [신차 정보] - 기아차, 더 뉴 K5 하이브리드 출시

2018/05/15 - [업계 소식] - 참사 막은 투스카니 의인, 현대 벨로스터 받는다

2018/05/15 - [업계 소식] - 한국 토요타, ‘어린이 교통안전-환경 교실’ 실시

2018/05/15 - [업계 소식] - 쉐보레 대리점에 가면 매일 매일 스파크가 쏟아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