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를 느껴라, 클리오 체험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 르노 서울' 오픈
- 신차 소식
- 2018. 5. 4. 10:00
르노 클리오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한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 르노 서울'이 5월 4일부터 27일까지 강남구 신사동에서 운영된다.
아뜰리에 르노 서울은 르노 클리오를 구석구석 살펴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의 전시차와 시승차를 갖추고 있으며, 방문객들은 층별로 구성된 다채로운 전시몰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층부터 5층 루프탑까지 층마다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카페 및 휴식공간으로 채워진 아뜰리에 르노 서울은 신사동 가로수길을 오가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둘러보고 쉬어갈 수 있어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아뜰리에 르노 서울 1층은 쇼윈도우를 지나 르노 클리오를 마주할 수 있는 메인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2층에는 클리오 전시와 함께 르노 e-스토어 체험과 에코백 라이브 프린팅 제작이 이루어지며 3층에는 르노 브랜드의 120년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 라운지가 마련됐다. 가로 6.3m, 세로 2.8m에 달하는 대형 스크린에 르노의 역사와 혁신이 담긴 영상이 상영되며, 다른 한 편에는 르노 로고의 세대별 변천사가 전시되어 있다.
르노 e-스토어에서는 태블릿을 통해 클리오의 5가지 외장 컬러와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관람객의 취향에 맞게 꾸며진 클리오의 견적을 확인하고 시승 신청 등을 한 자리에서 완료할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아뜰리에 투어와 함께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층에 준비된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행사 안내 옆서에 도장 3개를 획득하여 제출하면 내용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프랑스 파리 여행권을 제공하며 2등에게는 클리오 3개월 시승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와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뜰리에 르노 서울의 모든 층을 체험한 후 스탬프 엽서를 완성하거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행사에 참가 가능하며 다양하게 마련된 경품 중 한기지를 100% 확률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문화 활동이 진행되는 '패션 포 라이프(Passion for Life)'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르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피트니스 트레이너 민혜정과 함께하는 여름 맞춤형 트레이닝 세션'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다.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05/03 - [업계 소식] - 르노삼성자동차, 제주도 전기택시 보급 가속
2018/05/03 - [신차 정보] - 국내 첫번째 N, 현대차 벨로스터N 출격
2018/05/03 - [업계 소식] - 쌍용차, 공식 블로그 1주년 기념 리뉴얼 및 이벤트 실시
2018/05/03 - [업계 소식] - 지프, 가장 경쟁력 있는 SUV ‘뉴 체로키’ 특별 프로모션 실시
'신차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코리아, ‘가장 완벽한 세단’ 신형 어코드 국내 출시 (0) | 2018.05.10 |
---|---|
프리미엄 플래그십, ‘렉서스 LS500’ 판매개시 (0) | 2018.05.09 |
국내 첫번째 N, 현대차 벨로스터N 출격 (0) | 2018.05.03 |
기아차, ‘친환경 SUV’ 선두주자 니로 EV 최초 공개 (0) | 2018.05.02 |
르노삼성, 2019 QM6로 ‘중형 SUV 시장 방어’ (0) | 2018.05.02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