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
- 업계 소식
- 2019. 5. 21. 16:23
혼다코리아가 소비자 만족 개선을 위한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평가 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과정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또 소비자 좌담회에 참석, 혼다코리아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평가단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평가 단원으로 대표되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는 등 자사의 비즈니스 핵심 가치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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