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엑스트레일 홍보대사로 사이먼 도미닉 선정


한국닛산㈜은 내달 공식 출시를 앞둔 익사이팅 SUV   닛산 엑스트레일(The New Nissan X-Trail, 이하 엑스트레일) 홍보대사로 실력파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선정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최근 아티스트로서  2 전성기를 맞고 있다올해 6월부터  앨범 '다크룸룸메이츠온리(DARKROOM: roommates only)'   제이팍(Me No Jay Park)’, ‘(Feat. Pharoahe Monch)’ 등을 연달아 발표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한편다수의 피처링 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또한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에서와는 사뭇 다른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일상을 공개했다특히평범한 일상도 춤과 음악으로 승화하는 흥겨운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이미지로 각인됐다이달 말에는 2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KSTAR 슈퍼콘서트 출연해 팬들과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처럼 힙합계와 예능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가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준중형 SUV, 닛산의 엑스트레일과 만났다. 엑스트레일은 누적 판매량 600 대를 기록한 닛산의 대표 모델이다.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돼 역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적재 공간,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기반의 첨단 편의  안전 기술 등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며 세계적으로  상품성을 인정 받았다.  결과, 지난해에만 81만대 이상이 팔리며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팬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한국의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은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베스트셀링 SUV 역사를 만들어온 엑스트레일과 결이 비슷하다 사이먼 도미닉을 통해 엑스트레일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에게 배로 전할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8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론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힙합 콘서트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오는 1 공식 론칭 이후에는 사이먼 도미닉에게 엑스트레일 차량이 제공될 예정이며, ‘엑스트레일과 사이먼 도미닉이 함께하는 익사이팅 데이(가칭)’ 홍보 영상 촬영도 계획 중이다. 
 
사이먼 도미닉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SUV 차량인 엑스트레일의 모델로 선정돼 기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엑스트레일만의 익사이팅한 매력을  전달할  있도록 노력하겠다 모델 선정 소감을 밝혔다. 
 
한국닛산은 이달 31일까지   닛산 엑스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실시하고, 사이먼 도미닉을 홍보대사로 선정함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닛산 엑스트레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통해 확인할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지카미디어 편집부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2/10 - [업계 소식] - 재규어랜드로버, 1만대 판매 기념 2019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2018/12/05 - [업계 소식] -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2만대 판매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2018/12/05 - [업계 소식] - 볼보트럭의 LNG 운송솔루션, 미세먼지 없는 친환경 화물차 설명회 참가

2018/12/05 - [신차 정보] -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클리오 스틸 에디션 출시

2018/12/05 - [신차 정보] - 폭스바겐,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 공식 출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