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 하이브리드용 합성 엔진오일 출시


엑손모빌(ExxonMobil)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 (이하 모빌코리아’)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원(Mobil 1)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 출시했다.
 
엑손모빌의 독자적인 첨가제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Mobil 1 Hybrid 0W-20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엔진 오일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조 특성상 발생할  있는 엔진 손상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은 저속에서는 모터, 고속에서는 내연기관을 동력원으로 사용한다.
이로 인해 엔진  상승이 일반 차량보다 더디다. 따라서 적합한 오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엔진 내부 손상을 야기할  있다. Mobil 1 Hybrid 0W-20 엔진 내부 열이 충분히 오르지 않은 저속  저온 구간에서도 엔진 내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보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미국석유협회(American Petroleum Institute) 까다로운 고성능 엔진오일 규격인API SN PLUS 만족시킨 Mobil 1 Hybrid 0W-20 사용  엔진의 노킹 감소 효과는 물론, 뛰어난 열내구성으로 엔진 내부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엔진 보호  차량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탁월한 연비개선 효과까지   있어,  동안 일반 엔진오일을 사용해온 국내 하이브리드 차량 소비자들도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최적화된 전용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있을 전망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Mobil 1 Hybrid 0W-20 출시를 기념해 모빌 판매점을 방문하여 최근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특성의 엔진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모빌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엔진  적합한 고성능 오일을 선택할  있도록 40 이상 업계를 선도해온 모빌원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오일을 개발, 출시하게 됐다 말했다.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이번 ‘Mobil 1 Hybrid 0W-20’ 출시는 모빌원이 엔진 보호와 연비개선  관심이 많은 국내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모빌 델박 안전 캠페인, 윤활유 분석 서비스와 함께 모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이라고 자신했다.
 
Mobil 1 Hybrid 0W-20 전국  91 모빌원 브랜드 공식판매점에서 교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빌원 코리아는 모빌원 전문점에서 Mobil 1 Hybrid 0W-20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빌코리아 제품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빌원 홈페이지(http://www.mobil1.co.kr/)에서 확인   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최정필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8/11/22 - [업계 소식] - 한국지엠, 사회적기업 차량지원으로 상생 및 동반성장 도모

2018/11/22 - [업계 소식] -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이사회에 GM의 핵심 글로벌 임원 선임

2018/11/21 - [업계 소식] - 캐딜락, 유기견 구호 프로젝트 ‘도그 세이브 도그’ 캠페인 실시

2018/11/21 - [업계 소식] - 쉐보레, 네버 기브 업 캠페인 일환으로 스파크 지원

2018/11/21 - [업계 소식] - 볼보트럭, 노르웨이 기업 브로노이 칼크에 자율 주행 운송 솔루션 제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