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2019년 판매 및 A/S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 업계 소식
- 2019. 10. 4. 11:53
르노삼성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2019년도 판매 및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판매 서비스 만족도 18년 연속, A/S 서비스 만족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출고자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쾌적한 시승경험을 위한 오감만족키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재구매시 차량 가격 추가 할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구매가 이뤄진 후에도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또 직영서비스센터 12곳을 비롯한 전문협력서비스센터와 협력서비스센터 등 447곳 네트워크에서도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르노그룹 공인 기술자격 제도인 일반수리전문가 및 사고수리전문가 교육과정운영을 통해 고급정비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협력서비스센터 기술증진을 위해 기술 레벨업 교육 역시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판매 및 A/S 소비자 만족도 1위는 우리의 다양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뤄낸 성과”라며 “계속해서 고객들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를 기념하여 이 달 2020년형 SM6와 신형 QM6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M6 구매자에게는 최대 25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선택사양, 용품, 보증연장) 또는 현금 200만 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QM6 구매자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선택사양, 용품, 보증연장) 또는 현금 50만 원 할인을 적용한다.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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