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2019년 판매 및 A/S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르노삼성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2019년도 판매 및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판매 서비스 만족도 18 연속, A/S 서비스 만족도 4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출고자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쾌적한 시승경험을 위한 오감만족키트 제공르노삼성자동차 재구매시 차량 가격 추가 할인  다양한 루트를 통해 구매가 이뤄진 후에도 소비자를 만족 시킬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직영서비스센터 12곳을 비롯한 전문협력서비스센터와 협력서비스센터  447 네트워크에서도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르노그룹 공인 기술자격 제도인 일반수리전문가  사고수리전문가 교육과정운영을 통해 고급정비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협력서비스센터 기술증진을 위해 기술 레벨업 교육 역시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판매  A/S 소비자 만족도 1위는 우리의 다양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뤄낸 성과라며 계속해서 고객들이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있도록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를 기념하여   2020년형 SM6 신형 QM6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SM6 구매자에게는 최대 25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선택사양용품보증연장또는 현금 200만 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QM6 구매자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선택사양용품보증연장또는 현금 50만 원 할인을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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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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